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결혼하는 꿈

반응형

결혼하는 꿈

 

결혼하는 꿈에도 주체가 누구인가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존재합니다. 대부분 결혼하는 내용이 나오는 꿈이라면 길몽에 해당되는데 오늘은 결혼하는 꿈의 해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결혼은 우리의 인생에서 큰 변화와 그에 따른 책임감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은 사업, 직장, 업무와 관련해 새로운 계약을 맺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나의 결혼식에 신랑이 없는 경우라도 취직, 사업과 관련된 새로운 계약이 성사되는 좋은 꿈입니다.


 

 

결혼식에 부모님이 참석하는  


이것 또한 길몽이고 주변에 귀인이 나타나 나의 일에 도움을 주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꿈입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 역시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고, 인간관계가 좋아지고 새로운 연인을 만날 수 있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나 모두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꿈을 꿀 당시의 나의 감정상태도 풀이에 있어 중요한데 나의 감정이 질투, 화, 슬픔이었다면 대인관계가 나빠질 수 있는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친구나 다른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 역시 길몽으로 연애운이나 배우자운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