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벤틀리 해밍턴 용감해 대단했지?

반응형

 

 

벤틀리 해밍턴

 

샘 해밍턴의 아이들 윌리엄 해밍턴, 벤틀리 해밍턴이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벤틀리 해밍턴은 태어나기 전부터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막 태어난 모습부터 신생아였는데 벌써 많이 컸네요. 

 

샘 해밍턴과 벤틀리 해밍턴

 

아기 벤틀리 해밍턴

 

 

이렇게 아가 아가 했던 벤틀리 해밍턴이 벌써 이렇게 컸다니요!

 

 

 

윌리엄도 아기 같은데 이제 어엿한 다섯 살이라고 하네요.

 

벤틀리 해밍턴 나이

 

벤틀리 해밍턴은 2017년 11월 8일생으로 개월 수로는 32개월이 넘었고 4살, 만 3살이 아직 안됐네요. 나이로 따지니 아직 꼬고마 아기는 맞네요.  

요새 말도 많이 늘어서 귀엽게 종알대는 모습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흐뭇하게 볼 수가 있습니다. 

 

 

8월 16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윌리엄과 벤틀리가 4m 번지점프에 도전했습니다.

형아 윌리엄은 도전했지만 너무 무서워서 번지까지는 하지 못했고 아가 벤틀리는 무려 4m 번지점프에 성공했어요.

벤틀리 대단하다!

 

 

너 진짜 멋있다 벤

 

 

어리둥절, 뭘 한지도 모르고 울음을 터트렸는데요. 

 

 

금새, 삼촌들한테 가서 대단했어?라고 물어보네요. 너무 귀엽습니다.

 

 

윌리엄 형아는 비록 무서워서 실패했지만 도전한 자체가 멋있다고 격려해주는 선생님 아빠. 너무 멋집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실제로 촬영된 장소는 인천 논현동에 있는 플라이하이 FLYHIGH 쥬니어스포츠 키즈카페라고 하네요. 


위치는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 85 골든프라자 2차 8층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2020.8.25-8.31까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